아 별로 한것 없이 피곤한 것 같은 하루였네...


정언이는 이렇게 놀다가 숙소로 와서 TV를 보는 재미가 좋은가 보다.

숙소에 있는 동안 아이들과 주로 EBS를 봤다. 오전에는 아이들 좋아하는 만화 & 교육 프로그램..정언이는 8살인데도 4-7세들이 보는 프로그램들을 너무 좋아라 한다. 대부분 시시해 하는데..잘 안 시시해 하고 본 걸 또 보고 웃었던 데서 또 웃고 그러는 걸 보면 조금 신기하다.


저녁이 되면, EBS 뉴스를 보고 (얼마나 봤으면, 나중에 EBS 앵커가 광고에 나온걸 보고 알아 보았다. 쩝)" 세계테마기행"과 "한국기행"을 4명이서 함께 보았다. 상언이만 어벙벙이고..세명은 참 재미있게 본 것 같다. 정언이는 한국기행에 나온 팔당호 근저를 꼭 가보자고 한다. 팔당호를 배경으로 낚시 하고 살아가는 사람들을 무척 동경했던 기억이 난다. 서울에서 가깝다고 말해주니 정말? 꼭 가보고 싶다고 한다. 그러면서 하는 말 "아빠가 운전을 하면 좀 가기 쉬울텐데..." 

맞는 말이기는 한데..그 불편함이 마냥 나쁘지는 않은데... 그 덕분에 우리 서로 같이 걷는 길이 얼마나 많은데...엄마는 거게 참 좋은데 말이다. 차가 생기게 되면 편리하고 또 생활패턴도 많이 바뀔테니.. 고민을 좀 더 해보자.. 사진을 다시 보니..아리아드네의 저 커튼이 예쁘구나..엄마도 시작한 침대보 완성해야 하는데....


"아빠 아빠는 언제 운전해?"라고 하는 듯....


"메롱 !. 절대 안 할걸!!"


뭥미?


아빠 왈 "너네가 커서 운전면허 따서 엄마 아빠 좀 데리고 다녀라..." 엄마 왈 "와 !! 좋다. 12년만 참으면 된다..."


"치이~~"


12월 26일 우리 얼마나 썼나? 8만 4천 400백원? 조금 낫군!

 *버스비 :5.000(어른 2명 초등 1명)

 *Taxi비:3.000

 *동문시장에서 라면 & 군만두 : 7.000

 *선 마트 장 : 28.400

 *소인국 추러스+와플:4.000

 *소인국 입장료 : 24.000(모바일 쿠폰 할인이 있었으나, 핸드폰이 죽어 에어부산 할인 받았다.)

 *안덕면 경동식당 저녁:13.000


by kinolife 2013. 1. 15. 15: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