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제 작 : Tokyo TV
방 영 : 2007.02.11 - 2007.02.12
각 본 : 타케야마 히로시(竹山洋)
원 작 : 야마구치 요시코(山口淑子)의
「李香蘭」を生きて
감 독 : 호리카와 톤코(堀川とんこう)
출 연 : 우에토 아야(上戸彩)
노기와 요코(野際陽子)
하시즈메 이사오(橋爪功)
나토리 유코(名取裕子)
키쿠카와 레이(菊川怜)
나카무라 시도(中村獅童)
사와무라 잇키(沢村一樹)
오자와 유키요시(小澤征悦)
오노 타케히코(小野武彦)
나카무라 후쿠스케(中村福助)
카네다 아키오(金田明夫)
츠루타 시노부(鶴田忍)
니시다 켄(西田健)
나카야마 메구미(中山恵)
사이토 요이치로(斎藤陽一郎)
후카미 모토키(深水元基)
사이토 분타(斎藤文太)
이시바시 타모츠(石橋保)
사이토 분타(斎藤文太)
마에다 코요(前田耕陽)
사이토 분타(斎藤文太)
카와마타 시노부(川俣しのぶ)
사이토 분타(斎藤文太)
노다 요시코(野田よしこ)
사이토 분타(斎藤文太)
혼다 신야(本多新也)
사이토 분타(斎藤文太)
요시미츠 료타(吉満涼太)
사이토 사토루(斉藤曉)
토쿠이 유(徳井優)
마츠자와 카즈유키(松澤一之)
스즈키 마사유키(鈴木正幸)
아야타 토시키(綾田俊樹)
이시이 히데아키(石井英明)
사이토 분타(斎藤文太)
타구치 카즈마사(田口主将)
음악 : 핫토리 타카유키(服部隆之)
원작 소설이 있다는 점은 더더욱 이 인물에 대한 이슈가 작지 않음을 의미할 터..시대만큼이나 해당 인물에 대한 관심유도가 드라마 안에 있었다면 하는 생각도 들고 드라마 속에 등장하는 노래들이 그 시대를 대변하지만 지금의 시대에 제대로 녹아들지는 못하는것 아닐까 하는 생각을 동시에 가졌다. 개인적으로 중국풍의 노래에 대한 관심이 적어서 이기도 하겠지만, 영화 <첨밀밀>에 쓰인 노래가 영화 속에서 녹아들어 영화를 빛낸것에 비한다면 이 드라마 속의 노래들은 마치 하나의 소품을 넘어서는 조연이상의 위치를 차지하나 강한 인상을 주지는 못한다.내가 잘 알지 못하는 역사 속의 인물을 보고 반하기는 힘들 터 드라마 속에서 빠져서 볼 수 있었다면 하는 아쉬움이 근 4시간 동안의 장편을 보는 내내 들었으니..이 드라마에 대한 감상이 더 있을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 근대의 역사지만 멀게 느껴지고 익숙하지 않은 만큼 흥미가 떨어진다. 역사적 사실 안에 역사에 의해 희생된 인간의 이야기를 역사 밖에서 겉돌면서 진행되어 온 점이 이 드라마의 흥미유발의 가장 큰 실수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든다. 역사에서 살아남은 여성이 전쟁 이후에 의원이 되었다는 역사적인 사실마저 빛을 바랜다.
방 영 : 2007.02.11 - 2007.02.12
각 본 : 타케야마 히로시(竹山洋)
원 작 : 야마구치 요시코(山口淑子)의
「李香蘭」を生きて
감 독 : 호리카와 톤코(堀川とんこう)
출 연 : 우에토 아야(上戸彩)
노기와 요코(野際陽子)
하시즈메 이사오(橋爪功)
나토리 유코(名取裕子)
키쿠카와 레이(菊川怜)
나카무라 시도(中村獅童)
사와무라 잇키(沢村一樹)
오자와 유키요시(小澤征悦)
오노 타케히코(小野武彦)
나카무라 후쿠스케(中村福助)
카네다 아키오(金田明夫)
츠루타 시노부(鶴田忍)
니시다 켄(西田健)
나카야마 메구미(中山恵)
사이토 요이치로(斎藤陽一郎)
후카미 모토키(深水元基)
사이토 분타(斎藤文太)
이시바시 타모츠(石橋保)
사이토 분타(斎藤文太)
마에다 코요(前田耕陽)
사이토 분타(斎藤文太)
카와마타 시노부(川俣しのぶ)
사이토 분타(斎藤文太)
노다 요시코(野田よしこ)
사이토 분타(斎藤文太)
혼다 신야(本多新也)
사이토 분타(斎藤文太)
요시미츠 료타(吉満涼太)
사이토 사토루(斉藤曉)
토쿠이 유(徳井優)
마츠자와 카즈유키(松澤一之)
스즈키 마사유키(鈴木正幸)
아야타 토시키(綾田俊樹)
이시이 히데아키(石井英明)
사이토 분타(斎藤文太)
타구치 카즈마사(田口主将)
음악 : 핫토리 타카유키(服部隆之)
일본인이면서 시대적인 상황 때문에 중국인으로 살았던 여성에 관한 이야기를 다룬 실화극...일본에서 만들어진 여느 실화극처럼 큰 스케일에 나름 야심작으로 보이지만...재미는 없었다. 일단 해당 인물에 대한 인지가 없기 떄문이기도 했지만..그 이유를 차지하더라도 극의 진행이 루즈하고 임펙트가 없어서 집중해서 보기가 그닥 쉬운 일은 아니었다.
원작 소설이 있다는 점은 더더욱 이 인물에 대한 이슈가 작지 않음을 의미할 터..시대만큼이나 해당 인물에 대한 관심유도가 드라마 안에 있었다면 하는 생각도 들고 드라마 속에 등장하는 노래들이 그 시대를 대변하지만 지금의 시대에 제대로 녹아들지는 못하는것 아닐까 하는 생각을 동시에 가졌다. 개인적으로 중국풍의 노래에 대한 관심이 적어서 이기도 하겠지만, 영화 <첨밀밀>에 쓰인 노래가 영화 속에서 녹아들어 영화를 빛낸것에 비한다면 이 드라마 속의 노래들은 마치 하나의 소품을 넘어서는 조연이상의 위치를 차지하나 강한 인상을 주지는 못한다.내가 잘 알지 못하는 역사 속의 인물을 보고 반하기는 힘들 터 드라마 속에서 빠져서 볼 수 있었다면 하는 아쉬움이 근 4시간 동안의 장편을 보는 내내 들었으니..이 드라마에 대한 감상이 더 있을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 근대의 역사지만 멀게 느껴지고 익숙하지 않은 만큼 흥미가 떨어진다. 역사적 사실 안에 역사에 의해 희생된 인간의 이야기를 역사 밖에서 겉돌면서 진행되어 온 점이 이 드라마의 흥미유발의 가장 큰 실수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든다. 역사에서 살아남은 여성이 전쟁 이후에 의원이 되었다는 역사적인 사실마저 빛을 바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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